부천에 20년 넘게 살면서 정말 많은 카페들을 다녔는데요. 못해도 100군데 이상은 가본 것 같아요. 그 중에서 제가 정말 좋아하는 카페 6곳 알려드리려고 해요. 부천에서 카페 갈 곳 찾고 계신 분들께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네요.
11월의 발자국
첫 번째로 추천드리고 싶은 부천 카페는 바로 11월의 발자국이에요. 여의도에 있는 더현대 서울에서 팝업도 하면서 한 번 더 이름을 날렸죠? 마곡에도 매장이 새로 생기기도 했고요.
가장 유명한 메뉴는 인절미슈인데요. 놀라운 토요일에 방송되면서 더욱 더 유명해졌어요.

저는 인절미슈도 좋아하지만 개인적으로는 11월의 발자국에서 크로아상과 다쿠아즈 그리고 큐브식빵을가장 좋아해요. 저는 맛있는 디저트가 다양하게 먹고 싶을 때 방문하는 곳이에요.
맛남살롱
부천 카페로 추천해드리는 두 번째 카페는 바로 맛남살롱이에요. 여기도 지점 한 개로만 운영되다가 두 개로 늘려서 운영중인 곳이에요. 중동, 상동에 있으니 계신 곳에서 가까운 곳으로 방문하시면 될 것 같아요.
맛남살롱은 케이크가 정말 맛있는 곳이에요. 그래서 부모님 생신같은 기념일에 케이크가 필요할 때 주문하는 곳이랍니다.
조각케이크는 언제나 먹을 수 있지만 홀케이크는 미리 예약해야하기 때문에 미리 준비해두시는 것, 잊지 마세요!
어여쁘리
어여쁘리는 부천 중동 현대백화점 근처에 있어서 접근성이 좋은 곳이에요. 다른 카페와는 정말 다른게 10층에 위치해 있는 카페예요. 그렇기 때문에 지나가다 보면서 들어가는 게 불가능한 곳이에요.
그런데도 불구하고 카페 내부에 들어가면 항상 사람들이 많이 있더라고요.
10층에 위치한 카페기 때문에 뷰가 정말 좋고요. 맞은 편에 창이 크게 뚫려있어서 개방감이 정말 좋아요. 무엇보다 루프탑도 있어서 날 좋은 날에는 무조건 방문하는 곳이에요.
내부 인테리어도 괜찮고 크기도 큰 편이어서 아기랑 함께 가기에도 괜찮아요. 아기 의자도 있고요.
카페 동네
카페 동네는 부천러라면 모를 수가 없는 카페죠? 중동에만 두 개가 있고요. 상동에, 심곡동에, 여월동에 있어요. 부천 내에 있는 작은 프랜차이즈 카페라고 할까요?
카페 동네는 어느 지점을 방문해도 사장님이 모두 친절하셨어요. 또 커피 맛도 꽤 좋아서 자주 방문하게 되는 곳이에요.
특히 심곡점은 주택을 개조한 카페인데요. 야외 공간이 있어서 더더욱 개방감이 있더라고요.
크리드나인
크리드나인은 부천 현대백화점, 중동 이마트 쪽에 있는 카페예요. 내부에 들어가자마자 굉장히 힙한 느낌이 나는 카페예요.
크리드나인은 혼자 노트북 하기에도 정말 좋고요. 친구들과 수다떨러 가기에도 좋아요. 내부가 꽤 큰 편이고 음악이 시끄러운 편이에요.
무엇보다 크리드나인은 새벽까지 운영하기 때문에 밤 늦게까지 운영하는 카페 찾으시는 분들께 추천드리고 싶어요.
커피뿐 아니라 하이볼이나 롱아일랜드같은 칵테일도 같이 판매하기 때문에 저녁에 들리기에도 정말 좋아요!
업타운커피
업타운 커피도 노트북 하기에 좋은 카페예요. 조용한 분위기이기 때문에 혼자 가기에도 정말 좋고요.
업타운커피는 커피가 맛있어요. 매장에서 원두를 직접 로스팅하시는 것 같아요. 그래서인지 커피가 다른 곳에 비해 정말 맛있더라고요.
오브 커피메이커스
부천 카페로 추천드리고 싶은 마지막 카페는 바로 오브 커피메이커스예요. 제가 부천에서 가장 좋아하는 카페예요. 커피가 가장 맛있는 곳이거든요. 물론 제 입맛 기준이긴 하지만요.
사장님도 너무 예쁘신데 또 너무 친절하셔서 방문할 때마다 기분이 좋아지는 곳이에요.
입구쪽에 반려견이나 아기랑 함께 가도 괜찮다고 써있는데요. 그래서인지 아기랑 카페 갈 때 더 편하게 방문할 수 있는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