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라에서 진짜 맛있는 초밥 맛집을 찾는다면 여기 추천드리고 싶어요. 여긴 바로 고쉐프의 신선한 초밥이랍니다. 일단 식당이름 그대로 정말 신선했어요. 그리고 퀄리티 대비 가성비가 좋고요. 청라에서 초밥 먹는다면 전 무조건 여기로 갑니다!
고쉐프의 신선한 초밥
고쉐프의 신선한 초밥은 인스타그램과 유튜브에서 정말 신선하고 맛있는 초밥 맛집으로 많이 언급됐어요. 그래서인지 인천 청라에 살지 않는 분들도 차타고 많이 오시더라고요.

좋았던 점
저도 고쉐프의 신선한 초밥을 유튜브에서 처음 접했는데요. 사장님이 직접 유통을 하면서 유통비를 줄인다고 하시더라고요. 그래서 신선한 초밥을 가성비있는 가격에 먹을 수 있는 거겠죠?
가성비
맛집을 찾을 때 가성비는 정말 중요한 것 같아요. 최소한 지불한 금액만큼의 가치는 있어야 한다고 생각하거든요.
위에서 보여드린 오마카세판초밥이 3만 원이었는데요. 다른데서 1~2만 원대에 저렴하고 그저 그런 초밥 먹는 것보다는 훨씬 나은 선택지라고 생각해요.
물론 점심 한 끼에 3만 원이라는 가격이 부담스러울 수는 있지만 저는 초밥 퀄리티에 비해 큰 만족을 하고 왔답니다.
높은 회전율
어떻게 보면 생선 횟집, 초밥집에서 가장 중요한 부분이지 않을까 싶어요. 생선 회는 회전율이 정말 중요하잖아요? 회전율이 좋아야 신선한 음식을 먹을 수 있으니깐요.
그래서 저는 사람이 없는 횟집에는 들어가기가 싫더라고요. 음식 특성상 생으로 먹는건데 회전율이 안좋으면 죽은지 오래된 생선을 먹을 것 같아서요.
그런데 여기는 그럴 걱정이 전혀 없어요. 좋은 생선을 매일 가져오기도 하지만, 손님이 정말 많거든요. 생선을 한 마리 잡는다고 하더라도 그 한 마리가 금방금방 소진될 것 같았어요.
오마카세 판초밥 14피스 나오는 걸 주문했는데요. 다 다른 생선의 초밥이었어요. 중복되는 것들도 물론 있었지만요. 그런데 이 생선이 모두 신선하기는 어렵잖아요?
어느것 하나는 덜 신선하기 마련인데 여기는 모두 신선했어요.
고쉐프의 신선한 초밥, 식당의 이름에 알맞게 정말 신선한 초밥을 먹고 왔답니다. 청라 맛집, 청라 점심맛집 찾고 계시다면, 초밥을 좋아하신다면 한 번쯤 방문해 보셔도 좋을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