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룽지 통닭, 전기구이 통닭 좋아하시는 분들 계신가요? 얼마전 부천에서 먹었는데 정말 맛있었거든요. 서울에서 먹었던 웬만한 누룽지통닭보다 맛있었으니 한 번 드셔보세요. 여기 식당은 바로 참나무장작구이통닭이랍니다.
참나무장작구이통닭
여기는 식당에 도착하자마자 바로 장작구이로 굽고있는 통닭이 보여요. 밖에서 아저씨가 열심히 굽고 계시거든요. 참나무를 계속 넣어주고 계셨어요.
참나무로 굽는 장작구이 통닭이기 때문에 장작향이 정말 좋더라고요. 전기구이 통닭에서 한참 업그레이드한 버전이랄까요?

맥주 한 잔 하기 좋은 곳
참나무장작구이통닭은 오후 5시에 여는데요. 그렇기 때문에 맥주 한 잔 하러 오는 분들이 정말 많으시더라고요. 참나무 장작구이 통닭이 메인이지만 안주 메뉴도 꽤 있어요.
골뱅이무침, 김치찌개, 떡볶이, 오뎅탕, 닭발, 닭똥집, 해물파전, 계란말이 등 요리도 있고요.
먹태, 한치, 노가리, 쥐포, 황도 등 마른 안주도 있더라고요. 무엇보다 생맥주를 팔아서 치킨과 생맥주 한 잔 먹고싶은 분들께 추천드려요.
저녁 식사로도 좋은 곳
저는 아이들과 방문했는데요. 참나무 통닭이 지방을 쏙 뺀 닭구이여서 아이들과 먹기도 참 좋았어요. 닭고기 자체에도 간이 세지 않아서 아이들과 먹기에 더 좋았네요.
치즈 통닭은 아이들이 좋아하는 옥수수까지 같이 나와서 더 좋았어요. 처음에는 치즈 추가하는데 5천 원 더 비싼거면 가성비가 떨어진다고 생각했었는데요.
치즈를 정말 듬뿍, 치킨을 다 덮도록 많이 주시고요. 거기에 옥수수도 통조림을 한 캔 다 부었는지 정말 많이 주시더라고요. 5천 원 추가한 게 아깝지 않을 정도였어요.
아쉬웠던 점
아쉬운 점은 주차장이 따로 없다는 건데요. 사장님께 여쭤보니 그냥 길가에 주차하라고 하시더라고요. 사장님께서 가게 밖, 길쪽에서 장작구이를 하고 계셔서 바로 확인하실 수 있다고요.
마음 편하게 먹으려면 근처 공영주차장 찾아가시면 될 것 같아요!
정말 맛있게 먹어서 재방문 의사 100%였답니다.